까치산역에 마사지 샵이 많은 것 같으면서도 은근 갈 만한 곳이 없습니다.
저는 최근 코로나19로 확~~ 살이 찌고,...
트래킹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.
매일 평일에 2만보 이상 걷고, 매 주말마다 서울 인근으로 트래킹(일일 3만보 이상)을 다닙니다.
한 달 가까이 되어가는데요, 갑작스럽게 이렇게 걷다보니 종아리가 딴딴해지고 다리가 너무 아프더라고요.
원래 1-2주에 한 번씩 다니던 사우나에 마사지 샵이 있어, 거기에서 하체 부분만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받았어요.
까치산역 인근에 있는 토성사우나 마사지입니다.
토성사우나는 원래부터도 동네에서는 세신+마사지로 유명한 곳입니다.
왜 유명하냐하면,..
세신사 아주머니들이 여러명(10명 이상) 있는데, 전부 잘합니다.
거기에 가격까지 다른 사우나에 비해 1-2만원 저렴하다보니 단골들이 많아요.
저는 주로 30,000원에 아로마오일 마사지를 받는데요,
(세신 + 스팀마사지 + 오일마사지~~)
받고나면 정말 시원~~하고 가격대비 만족감이 쵝옵니다.
보통 다른 사우나에서 이 정도 마사지를 받으려면 45,000원~50,000원은 줘야합니다.
그런데,..
사우나 안쪽 찜질방에 마사지샵이 또 따로 있습니다.
이 샵은 말그대로 마사지만 전문으로 합니다.(세신 제외)
오랫동안 사우나 세신마사지를 받아왔었지만, 찜질방 마사지는 이번에 처음 받아보았는데요,...
결과는 역시~!!! 대만족입니다.
두 명의 마사지 아주머니 중 중국에서 오신 조선족 아주머니께 받았는데요, 경력도 오래된 분이고 마사지 실력이 장난아니었어요. 저는 20대에 직장을 다니기 시작하면서부터 마사지를 1-2주에 한 번씩 15년 이상 받았왔기 때문에, 여러명의 아주머니들을 경험해보아서 알아요. 딱~~ 1분만 마사지가 시작되어도 이 분이 베테량인지 아닌지 말이예요.ㅎㅎㅎ
홍보성 이런 것 전~~혀 아니구요..
지난주에도 제가 다리가 아파서,...마사지샵을 검색해서 가보려하니,...
제가 그렇게 까치산역 인근에 오래 살았으면서도 갈 만한 곳이 마땅치가 않더라고요.
그래서 목동역 앞에 발마사지샵에서 5만원에 1시간 30분 하체마사지 받았는데, 이곳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실력에서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.
토성사우나 마사지~~
다른 마사지샵보다 저렴하면서도 실력보장되는 그런 곳입니다.
강력 추천합니다.
참,...
마사지는 예약자가 많으니, 반드시 미리 전화로 시간예약을 하고 가셔야해요.
*** 제가 평소에 많은 블로그들을 통해 좋은 정보를 얻어가는만큼,..
저도 다른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서 이런저런 글들을 올리고 있습니다.
절대 단 1%도 홍보성이 아님을 강조하고 싶어요... 제 리얼 경험 후기입니다 ***
다이어트